부산 호텔 레스토랑 설 명절 고객 잡아라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롯데호텔 더라운지앤바 토끼당근케이크. 부산롯데호텔 제공 부산롯데호텔 더라운지앤바 토끼당근케이크. 부산롯데호텔 제공

설 명절을 앞두고 부산지역 호텔 레스토랑들이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롯데호텔은 설 연휴인 21~24일까지 4일 동안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를 이용하시는 어린이 고객 대상 토끼 비누를 선착순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한중일 업장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지난해 12월 23일 신규 오픈해 사계절 온수 풀이 한눈에 들어오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풀 카페 앤 바에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생맥주 교환권을 인당 1매 제공한다.

뷔페식당 라세느에서는 토끼띠에 태어난 고객(2011년, 1999년, 1987년, 1975년, 1963년 1951년 등)을 동석한 테이블에 하이볼 1인 1잔(최대 4잔)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1층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위스키 죠니 워커 블루 토끼 에디션을 15% 할인하여 판매하며 죠니 워커 전용잔 2개를 증정한다. 또한 당근 케이크와 토끼 라떼 아트 세트를 판매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1월의 스페셜 케이크로 토끼 쿠키가 토핑 된 당근 케이크와 토끼 쿠키를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다이닝룸’ 전경.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다이닝룸’ 전경.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설 명절 상품권은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다이닝 경험을 체험하는 식음 상품권 7종을 최대 23%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2코스 런치, 주중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 이용 가능한 4코스와 5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3코스와 4코스로 마련했다. 라운지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포함한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과 하프 보틀 샴페인을 제공하는 이브닝 세트 상품권으로 구성했으며, 파티세리는 홀 케이크 상품권을 준비했다. 설명 절 상품권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바에서 판매하는 차와 스파를 결합한 상품을 내 놓았다. 호텔 측은 다음 달 28일까지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를 진행한다. 야외 온천 스파인 ‘씨메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온천 옆에 자리한 ‘아쿠아 바’에서는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유자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