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허비쉬코리아, 학대 피해 아동에 1000만 원 후원
라운지웨어 브랜드 ‘허비쉬(HUBBISH)’를 운영하는 (주)허비쉬코리아(이하 허비쉬)는 지난달 27일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1000만 원을 후원했다.
허비쉬에서 기부한 이번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 마음 지킴이 사업'에 지원 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보호자로부터 긴급 분리되어 시설에 입소한 학대 피해 아동에게 생필품을 지원하고 학대 피해 후유증 최소화 및 심리적 안정감을 형성하여 건강한 발달을 도모하고자 하는 대한사회복지회의 사업이다.
이번 허비쉬의 기부 캠페인은 2021년 대한사회복지회에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2000만 원을 후원한 이후 두 번째 후원이다. 이 캠페인은 B급 제품(미세한 스크래치나 이염 등이 있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판매금 전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구매고객에게 뜻깊은 행사를 통하여 허비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가치를 함께 제공하여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다는 믿음으로 매년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허비쉬 조연정 대표는 “2021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 물품 지원, 입양대기아동 양육 물품 및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했으며, 이렇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던 것은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준 허비쉬 고객님들이 있어서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님들과 함께 더 따뜻하고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