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카드' 발급 10만 장 돌파… 흥행 성공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근 한 달 만에 5만 장 발급
생애 주기별 맞춤형 혜택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 ‘KB국민 위시(WE:SH) 카드’ 시리즈 발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 ‘KB국민 위시(WE:SH) 카드’ 시리즈 발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 ‘KB국민 위시(WE:SH) 카드’ 시리즈 발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 ‘KB국민 위시 카드’는 지난해 12월 26일 출시 후 본격적인 상품 관련 이벤트와 광고 론칭이 있었던 지난달 초 5만 장이 발급된 데 이어 한 달여 만에 10만 장을 돌파하며 카드상품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위시’ 시리즈 카드 3종은 가장 필수적인 혜택만 모은 새로운 상품 라인업이다.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 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 카드 등 3종으로 출시돼 고객 생애 주기별 소비 목적에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되는 ‘위시 올’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시에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1% △해외 가맹점 2%(월 최대 4만 원) △쇼핑 멤버십 50%, OTT 정기결제 시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5% 할인(월 최대 3000원) 혜택이 제공된다. 나를 위한 필수 혜택을 담은 ‘마이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가 혜택별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아워 위시’ 카드는 ‘우리를 위한 선택’과 ‘두리를 위한 선택’ 등 2가지 영역에서 각각 1개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시’ 시리즈 카드는 환경 보호를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환경 호르몬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업계 최초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소각 폐기 시에도 유해 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 ‘위시 올 카드’의 연회비는 2만 원이며, 모바일 단독 카드로 발급 받으면 1만 4000원이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