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지금 고향으로 카드’ 선봬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대 1.7% NH포인트 적립
고향사랑 페스티벌 이벤트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이 취임 초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이 취임 초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이 취임 초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

‘지금 고향으로’ 카드는 신용·체크 개인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고향을 추억하면 떠오르는 풍경을 적용해 고향에 대한 각기 다른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서정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기부고객 및 기부지역 우대 서비스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지금 고향으로’ 신용카드는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 기본 적립과 전월 실적을 충족할 경우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토·일요일) △기부지역 광역시·도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 △농협운영주유소 이용액의 0.7%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지금 고향으로’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2% 기본 적립, 전월 실적 충족 시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2%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상품권(1만~3만 원)을 제공한다. ‘지금 고향으로’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국내외겸용(Mastercard) 1만 2000원이며,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NH pay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