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바캉스 스페셜위크’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해운대 블루라인 등 명소도 연계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아울렛이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스페셜 위크’를 연다.

신세계사이먼은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바캉스룩 브랜드부터 캠핑,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장르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각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 중인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바캉스 스페셜 위크에서는 주유 할인 쿠폰과 지역 관광지 연계 혜택까지 묶은 ‘서머 쿠폰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기간 신세계 아울렛 앱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주유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아메리카노 2매 또는 아이스크림 츄러스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은 부산을 포함한 경기도 여주, 파주, 시흥 아울렛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총 30개 지역 인근 맛집과 명소 등과 제휴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의 경우 기장시장, 일광해수욕장, 죽성드림성당 등 관광지를 연계한 스탬프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 기장 웨이브온 커피,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등과도 제휴를 맺고 방문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삼성카드 결제 시 3%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각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시즌오프부터 서머 쿠폰 패키지, 지역 연계 제휴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족스러운 바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