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서 반려견과 늦캉스 즐겨요”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9월 30일까지 카카오톡으로 예약

펫친화 영무파라드호텔이 내달 말까지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무파라드호텔 제공 펫친화 영무파라드호텔이 내달 말까지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무파라드호텔 제공

펫친화 공간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에서 올 여름 동안 이어졌던 폭우와 극심한 폭염, 바쁜 일정 등으로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을 겨냥해 높은 할인 혜택과 풍성한 옵션을 포함한 ‘늦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본적으로 판매 중인 모든 객실 타입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층 스카이 레스토랑에서는 여행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 버릴 생맥주 2잔과 식사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전 메뉴 1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탈리아 요리 중심인 기존 메뉴에도 변화를 줬다.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포크밸리부터 가볍게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둠 돈까스 플레이트,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먹태&한치 등을 신메뉴로 출시해 이용객들의 선택지를 더욱 넓혔다.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반려견 동반 객실과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휴가를 계획하기에 적합하다. 강아지를 두고 외출하는 투숙객을 위해 반려견 전용 라운지의 위탁 놀이방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은 오후 10시까지 한다.

늦캉스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영무파라드호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