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저축은행, 최고 연 6.5% 적금 특판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DB그룹 계열 DB저축은행은 3일부터 최고 6.5% 금리를 제공하는 모바일전용 예금상품 ’M-With유 정기적금’ 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모바일뱅킹(1인 1계좌) 전용 상품으로 12개월 동안 최대 월 30만 원까지 불입 가능하다. 기본금리 4.0%에 우대금리 최대 2.5%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며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된다.

우대조건으로는 △첫 거래 고객 또는 가입일 기준 한달이내 동일상품 만기해지이력 존재 고객(+1.0%포인트)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 고객(+0.5%포인트) △계약기간 중 앱을 통한 입출금거래 월 2회 이상 6개월 이상 유지고객(+0.5포인트) △상품서비스안내 및 마케팅 전체 동의 고객(+0.5포인트) 등이 있다.

기존에 가입 중이던 고객이 만기해지 후 한 달 이내에 M-정기예금(앱 전용 상품)에 가입할 경우 0.1%포인트 금리를 추가 제공한다. DB저축은행 관계자는 “MZ세대인 청년층의 자산 형성 첫걸음을 디비저축은행과 함께(With 유)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상품을 기획해 청년도약계좌보다 더 높은 금리인 최대 연 6.5%의 금리를 간단한 우대조건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DB저축은행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콜센터 또는 서울지역 다동(본점), 강남금융센터, 목동지점, 압구정지점, 수유지점 총5개 지점에 방문하여 상담도 가능하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