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한성모터스 지역 예선’ 성료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출고 고객 120명 대상…오너 소통의 장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한성모터스 지역 예선’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성모터스 제공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한성모터스 지역 예선’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성모터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달 29일 부산 기장군 스톤게이트cc에서 자사 고객 대상 프리미엄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의 지역별 예선을 개최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약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올해 행사는 단순히 경쟁을 넘어 오너들의 축제에 화합을 도모하고 서로 활발하게 교류하는 일종의 소통의 장으로 운영됐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약 5시간동안 본 게임이 진행됐으며, 경기는 샷건 방식의 플레이 운영과 신페리오 방식의 스코어 산정 규정으로 각각 나뉘어 전개됐다.

한성모터스는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색적인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기 사이마다 홀인원,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스타존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홀 이벤트와 그에 걸맞은 풍성한 상품 구성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배가시켰다. 특히 홀인원 경품으로는 럭셔리 전기 콤팩트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메르세데스-벤츠 EQA’와 함께 약 1000만 원 상당의 하이엔드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침대 세트가 마련되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8명의 참가자를 선별해 특별 시상품을 증정했다. 또한 이들은 오는 8월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는 국내 본선인 내셔널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이밖에도 한성모터스는 참여자 모두에게는 최상의 경험과 뜻깊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럭키드로우를 비롯한 여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자부심을 전달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 역시 벤츠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지역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한성모터스는 골프 대회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