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9일 ‘황금 설 연휴’ 아웃렛은 ‘연중무휴’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족 쇼핑객 겨냥 할인 이벤트
롯데몰, ‘롯컬마켓’ 특산품 판매
신세계사이먼, 명절 분위기 재현
백화점 28~29일 휴무 체제 운영

아웃렛 업계가 최장 9일의 ‘황금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등을 실시한다. 다음 달 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를 진행하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전경.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제공 아웃렛 업계가 최장 9일의 ‘황금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등을 실시한다. 다음 달 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를 진행하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전경.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제공
아웃렛 업계가 최장 9일의 ‘황금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등을 실시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의 전경 사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제공 아웃렛 업계가 최장 9일의 ‘황금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등을 실시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의 전경 사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제공

최장 9일의 ‘황금연휴’를 맞아 아웃렛이 명절 연휴 전 기간 정상영업에 돌입한다. 연휴 기간 가족과 함께 나들이와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겨냥한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은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판매와 지역 상생행사 등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롯데몰 동부산점은 설 연휴 최대 성수기에 맞춰 23일 비수도권 최대 규모인 1236㎡를 자랑하는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남녀 아웃도어 라인, 키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러닝, 트레이닝 등 전문적인 스포츠 상품과 성별, 연령대에 맞춘 상품 존을 구성해 쇼핑 편의를 향상시켰다.

남성·여성·아웃도어 등 전 상품군에 걸친 대대적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셔츠, 바지 등 새해 첫 균일가전을 진행하며 ‘폴로 랄프 로렌’은 최대 40%, ‘무신사 스탠다드’는 최대 50%의 각각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설빔 수요를 겨냥해 ‘네파키즈’, ‘베네통키즈팩토리’ 등 유아동 브랜드도 대거 참여하며,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을 최대 60%에 할인 판매한다. 3층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다음 달 6일까지 다양한 완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몰 동부산점 1층 특설매장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지역 상생 ‘롯컬마켓’도 열린다. 기장군에서 생산되는 젓갈과 채소로 만든 ‘일광88김치’, 전국적 인지도와 맛으로 호평 받고 있는 해동용궁사 입구 맛집 ‘메밀씨앗호떡’ 등을 포함해 다양한 특산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몰 김해점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앞세워 고객맞이에 나선다. 23일 리뉴얼을 마친 ‘라코스테’를 새롭게 선보이며, 기존 할인율에 추가 할인을 더해 설 명절 특수를 겨냥할 예정이다. 또 ‘리 키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키즈’ 등을 신규 유치해 아동복 수요를 정조준한다. 또 골프화, 스니커즈, 부츠 등 다양한 신발을 선보이는 ‘에코’도 24일 선보일 예정이다.

동부산점과 김해점은 연휴 기간 휴점 없이 영업을 이어가며, 29일 설날 당일에는 영업시간을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로 조정해 운영한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음 달 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를 열고 연휴 기간 고객을 맞이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입점 브랜드별로 아웃렛 판매가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전 지점에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8일부터 30일까지 회전목마·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또 이번 연휴 기간에 앞서 23일부터 아웃렛 업계 최초로 ‘쉐이크쉑’을 선보인다. 부산에서는 서면과 센텀시티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프리미엄 수제 버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다양한 연령층과 인근 지역의 쇼핑 고객들이 ‘쉐이크쉑’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쉐이크쉑 부산 기장점에서는 쉑버거, 쉐이크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부산의 명물 씨앗호떡을 재해석한 메뉴인 ‘부산 스트리트’도 판매한다.

한편, 이번 설 연휴 기간 백화점은 대부분 28~29일 휴무 체제로 운영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광복점·동래점은 28일과 29일 휴점하고,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은 29일과 30일 휴점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28일, 29일 휴점한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