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웅서비스 원형곤 대표이사, 부산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주)세웅서비스 원형곤 대표이사가 경찰의 치안활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민·경 협력치안 강화 및 지역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0월 15일 엄성규 부산경찰청장 명의의 감사장을 정병원 사하경찰서장으로부터 전달 받았다.
원형곤 대표이사는 평소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오며 신뢰받는 지역 리더로 평가받고 있으며, 앞서 지난 5월에는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으로부터 ‘부산시 모범선행시민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상은 평소 이웃사랑과 남다른 희생정신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된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원 대표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부산’을 만드는 데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산 사하구에 본사를 둔 (주)세웅서비스는 2016년 설립된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 공동주택 관리, 보안경비, 미화, 소독 등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을 비롯해 영남권과 아파트 및 건축물시설 관리 분야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높은 전문성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원형곤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은 특별한 일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작은 손길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안전한 부산, 시민이 행복한 부산을 만드는 데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