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 제11회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시 금정구(구청장 김재윤)는 오는 10월 1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스포원파크 수변공원 일원에서‘모두 함께 만들어 가는 평생학습, 재도약하는 금정!’이라는 주제로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2023년 제11회 금정구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

평생학습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이번 평생학습박람회는 16개동 주민자치회 및 평생학습 관련 20여 개 기관이 참여해 그동안의 학습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축하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는 11시부터 평생학습 관계기관 공연을 시작으로 13시에는 기념식을 진행하며, 오후에는 제20회 금정구 주민자치회 솜씨 자랑 한마당 경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운영하는 총 26개의 부스에서는 서예, 캘리그라피 등 작품전시 및 풍선아트, 동화구연, 바리스타, 베이커리 만들기 등 체험 행사를 운영하여 주민 누구나 무료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은 “이번 평생학습박람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금정구의 주민자치회 및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하여 뜻깊고 보람된 시간을 가지기를 바라며, 또한 주민들을 위한 평생학습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