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트러스트, 부산 동구의 어르신 위한 성금 3천만 원 기탁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굿트러스트(대표 박영근)는 지난 12월 20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동구 관내 홀로어르신 및 노인가구를 위해 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에 성금 3,000만 원을 기탁하였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동구 관내의 취약한 홀로어르신 또는 노인가구 150세대에게 20만 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굿트러스트(대표 박영근)는 12월 27일 사랑의 성품으로 남성의류 약 2,700벌, 여성의류 약 400벌, 아동의류 약 100벌을 기증하였다. 의류들은 관내 복지시설 등을 통해 관내 어르신 및 청장년 세대들에게 지원되었고, 의류를 건네받은 어르신들은 일상생활에서 편하고 단정하게 몸단장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함박웃음으로 화답했다.

박영근 대표는 "나눔이 희망이 되어 소외된 이웃의 가정에 온기가 가득하길 바란다."며 "회사의 성장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자는 경영철학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하는 (주)굿트러스트가 되어 전 직원과 함께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작년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동구의 아동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시고, 연말에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어르신과 청장년들을 위해 희망을 전해주시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