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몰 가정의 달’ 기획전…50% 할인 판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7일부터 21일까지 1차 판매
한돈인증점에서도 기념 행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7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투데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7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투데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7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총 2회에 걸쳐 시행되며 1차 판매는 7일부터 21일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삼겹살 1kg+목살 1kg’ 총 2kg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차 판매는 5월 말에서 6월 초로 예정돼 있다.

음식점, 식육점 등 전국 한돈인증점(일부 업소 제외)에서도 오는 17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을 펼친다. 주메뉴 1인분 추가 서비스, 삼겹살·목살 100g 당 500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롯데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푸디스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삼겹살, 목심 등 한돈 인기 부위를 10~50% 할인 판매하며 행사 기간 및 품목, 할인율은 마트마다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지속되는 고물가로 장보기조차 쉽지 않은 가운데, 가정의 달 만큼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풍족한 가족 식사를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