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최신 영화 무료감상회 ‘어린이와 함께하는 고리 시네마데이’ 개최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1일 영화 ‘용감한 돌고래 벨루와 바닷속 친구들’ 상영, 어린이 기념품 및 팝콘&음료 증정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는 11일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가정의 달 특집 ‘어린이와 함께하는 고리 시네마데이’를 시행한다.

이번 상영작은 회색 돌고래 ‘벨루’의 스펙터클한 바닷속 대모험을 그린 ‘용감한 돌고래 벨루와 바닷속 친구들’이다. 아름다운 바닷속을 배경으로 하여 펼쳐지는 뛰어난 시각효과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함께 온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이다.

‘고리 시네마데이’는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매월 신작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고리원자력본부의 대표적인 문화 나눔 활동이다. 영화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팝콘과 음료를 제공하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는 학용품 세트 기념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 ‘고리 시네마데이’는 11일 토요일 14시와 16시30분 두 차례 상영하며 매회 선착순 250명이 입장할 수 있다. 영화 관람 문의는 고리원자력본부 홍보부(☏051-726-2841, 2941)로 하면 된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