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하이텍, 공정거래 준수 프로그램 공식 도입

장병진 기자 joyfu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성우하이텍이 지난 16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을 공식 선언하고, 서창공장 대강당에서 선포식을 열었다. 성우하이텍 제공 성우하이텍이 지난 16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을 공식 선언하고, 서창공장 대강당에서 선포식을 열었다. 성우하이텍 제공

성우하이텍이 공정거래 준수를 위한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성우하이텍은 지난 16일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과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을 공식 선언하고, 서창공장 대강당에서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사전에 숙지하고 자율적으로 준수할 수 있도록 내부 통제체계를 마련하여, 법 위반을 사전에 예방하고 윤리적 책임경영을 실현하는 제도다.

이번 선포식에는 조성현 부회장을 비롯해 공정거래위원회 부산지방공정거래사무소 김수주 소장, 나경복 과장, 협력사 대표, 주요 임직원 등이 참석해 공정한 거래를 위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조성현 부회장은 “공정거래 준수는 단지 법을 지키기 위한 장치가 아니라, 신뢰와 투명성에 기반한 고도화된 비즈니스 전략”이라며 “공정이 곧 경쟁력이 되고, 신뢰가 성장을 이끄는 시대에 성우하이텍은 스스로 기준을 세우고 먼저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우하이텍은 공정거래 준수를 위해 자율준수 관리자의 권한 보장, 교육 체계 구축, 정기적 내부 점검, 협력사와의 소통 강화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성우하이텍은 이를 계기로 정기 교육과 자율점검을 내실 있게 운영하고, 전사적인 준법의식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지속가능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장병진 기자 joyfu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