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2024년 학교 밖 청소년 'Y.E.S! 꿈드림 축제'에 든든한 간식 후원

조혜원 부산닷컴 기자 jhw0312@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라면 및 스낵 등 550만 원 상당 간식 후원
전국 학교 밖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 응원

삼양식품이 2024 학교 밖 청소년 'Y.E.S! 꿈드림 축제'에 550만 원 상당의 간식을 후원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제공 삼양식품이 2024 학교 밖 청소년 'Y.E.S! 꿈드림 축제'에 550만 원 상당의 간식을 후원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제공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사장 윤효식)은 오는 10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2024년 학교 밖 청소년 'Y.E.S! 꿈드림 축제'에 삼양식품의 따뜻한 나눔이 더해져 학교 밖 청소년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주관하여 전국 700여 명의 학교 밖 청소년이 모여서 체험, 활동,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전국 학교 밖 청소년 교류의 장에 삼양식품은 550만 원 상당의 간식을 후원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꿈과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2024 학교 밖 청소년 'Y.E.S! 꿈드림 축제' 포스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제공 2024 학교 밖 청소년 'Y.E.S! 꿈드림 축제' 포스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제공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윤효식 이사장은 “이번 꿈드림 축제는 학교 밖 청소년이 서로 교류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라며 “보다 풍성한 축제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삼양식품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나눔과 지원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큰 응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혜원 부산닷컴 기자 jhw0312@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