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퍼퓸,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키트 선보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에서 뜻 깊은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키트(사진)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시즌한정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가격대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섬세한 로즈 향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파우치 키트', 깨끗하고 순수한 연꽃의 향기를 연상케 하는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아메시스트파우치 키트', '쁘띠마망 키트'까지 총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크리스마스 파우치 키트는 소녀의 끝자락에서 여인이 되는 모습을 향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정품 75mL와 함께 15mL 미니어쳐,특별 파우치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와 아메시스트 파우치키트, 쁘띠마망 키트는 향수와 같은라인의 바디라인 미니어쳐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불가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불가리 크리스마스 키트를 추천한다"며 "기존 베스트셀러뿐만아니라 신제품 향수도 만나볼 수 있고 가격대 또한 8만 원대부터 16만 원대까지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말했다.

불가리 퍼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판매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