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벨, 설맞아 칫솔 등 50% 할인 이벤트 진행
생활건강 전문 브랜드 '라라벨(LALABELL)'이 설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전 상품 50%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라라벨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실리콘 칫솔 라인(사진)을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 오후 2시까지 라라벨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실용적이면서도 색다른 명절 선물로 제격인 라라벨 실리콘 칫솔 세트는 핑크, 블루, 퍼플, 민트 등 총 6가지의 파스텔톤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커플이나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좋다. 1인 가구의 경우 2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면 1세트로 12개월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 1년간 칫솔 고민을 덜 수 있다.
유해 물질로부터 자유로워 의료용으로 쓰이는 고급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라라벨 실리콘 칫솔은 작은 구멍이 촘촘히 나있는 일반 나일론 칫솔과 달리 물기가 스며들 공간이 없어 세균의 번식을 차단해 준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일명 '분노의 양치질'에도 모 벌어짐이 월등히 적어 일반 칫솔보다 교체주기가 긴 것이 장점이다.
두께 0.3mm, 182개의 물결 모양 실리콘 모로 이루어진 라라벨 실리콘 칫솔은 자극이 적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잇몸 상처·출혈 없이 효과적인 잇몸 마사지가 가능하다. 임플란트 환자 또는 치아가 시리거나 잇몸이 약한 이들에게 더욱 추천된다.
라라벨 실리콘 칫솔모를 측면에서 바라보면 3단 계단식으로 특수 가공된 것을 볼 수가 있다. 이는 '와이퍼'처럼 치아 표면의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개운한 양치감을 선사하는 라라벨 실리콘 칫솔만의 차별화된 기술이다.
혀클리너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백태 제거에 용이하고, 칫솔 손잡이 전체를 감싸고 있는 실리콘 러버가 미끄러움을 방지하여 안정적인 칫솔질을 도와준다.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99.9% 항균력을 검증받은 국내 최초로 출시된 성인용 미세모 실리콘 칫솔이다.
라라벨 관계자는 "라라벨 실리콘 칫솔은 깨끗하고 건강한 구강생활을 만들어주는 기능성과, 욕실에서 포인트가 되는 화사한 파스텔톤 디자인의 심미성 이 두 가지를 모두 챙긴 제품"이라며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에 개성 있는 명절 선물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