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새 모델로 샤이니 민호 발탁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만능 엔터테이너 민호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민호는 그간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및 열정적인 이미지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하며 남성적인 이미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다. 다채로운 모습을 지닌 민호의 매력은 고디바의 다양한 제품이 선사하는 행복감과 어우러져 풍부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민호와 함께, 고디바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는 물론 감사를 전하는 5월과 썸머 시즌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공식 SNS와 오프라인 매장,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에서 민호의 달콤함이 묻어나는 재미있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갈 예정이다. 2월 중에는 매장과 고디바 자사몰에서 달콤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으로, 민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고디바는 2023년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Merry-go-round Waffl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반짝이는 회전목마와 유럽 인기 디저트 와플을 모티브로 한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은 ‘레이디 고디바’가 새겨진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시즌 한정 초콜릿이 포함돼,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행복을 전하는 기프트로 주목 받고 있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온 고디바는 아이코닉한 골드 컬렉션을 비롯한 초콜릿 기프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비스킷과 컵아이스크림, 베스트셀러로 주목받는 케이크, 겨울시즌에도 매장에서 사랑받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렉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국내 론칭 11주년을 맞았다. 올 상반기에는 새로운 뮤즈 민호와의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고디바의 다채로운 제품이 지닌 매력을 접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전통과 혁신을 겸비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27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