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피부에도 특별한 휴식을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서부산 5성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과 협업한 이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 시즌 동안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된다. 아누아는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패키지 이용자에게 ‘PDRN라인’ 본품4종(세럼30mL, 수분크림60mL, 마스크팩10개, 패드60개)을 포함한 총 13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아누아의 PDRN라인은 피부 재생과 회복에 효과적인 PDRN성분과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누아 측은 피부 침투력을 끌어올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은은한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데이’와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나이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PDRN라인 본품 4종을 증정하며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데이’는 더 브릿지 조식2인 세트와 일반 투숙보다 1시간 먼저 입실할 수 있는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나이트 패키지는 호텔 최고층인 ‘온 더 클라우드’에서 와인 세트를 제공하며,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