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피부에도 특별한 휴식을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서부산 5성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과 협업한 이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 시즌 동안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된다. 아누아는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패키지 이용자에게 ‘PDRN라인’ 본품4종(세럼30mL, 수분크림60mL, 마스크팩10개, 패드60개)을 포함한 총 13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아누아의 PDRN라인은 피부 재생과 회복에 효과적인 PDRN성분과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누아 측은 피부 침투력을 끌어올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은은한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데이’와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나이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PDRN라인 본품 4종을 증정하며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데이’는 더 브릿지 조식2인 세트와 일반 투숙보다 1시간 먼저 입실할 수 있는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나이트 패키지는 호텔 최고층인 ‘온 더 클라우드’에서 와인 세트를 제공하며,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