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총선 브리핑]"반드시 승리 쟁취" 부산진갑 국힘 정성국 출정식 개최

곽진석 기자 kwak@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국민의힘 부산진갑 정성국 후보. 후보 제공 국민의힘 부산진갑 정성국 후보. 후보 제공

부산진구갑 국민의힘 정성국 후보가 28일 총선 출정식을 열고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정 후보 측은 이날 오전 7시 30분께 부산진구 진양사거리 인근에서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출정식에 앞서 정 후보는 초읍 어린이대공원 내 이수현 의인 추모비와 부산항일학생의거기념탑에 헌화와 참배로 선거공식운동 첫날 첫 일정을 시작했다.

정 후보는 출정식에서 “4월 10일 총선에서 반드시 압승해야 한다는 시대적 소명을 안고 비장한 각오와 결의에 찬 마음으로 출정식을 가지게 됐다”며 “자유주민주주의와 시장경제라는 대한민국의 헌법적 가치를 무너뜨린 문재인 정권 5년을 심판하고, 무도한 거대 야당이 압도적인 의석수로 온갖 불법과 탈법으로 밀어붙인 각종 악법을 바로잡기 위해 이번 총선에서 우리는 반드시 압승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 정성국은 죽을 각오로 이 대열의 맨 앞줄에 서겠다. 저를 믿고 따라달라”며 “정성국은 할 수 있다. 저 정성국은 반드시 승리를 쟁취할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정 후보는 한국교원단체 총연합회 회장을 지낸 인물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 1호 영입인재이다.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