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G마켓, 한글 에디션 패션상품 기획전 진행…오는 19일까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G마켓 글로벌샵이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에디션 패션상품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과 메멘토모리, 삭스신드롬, 스트라입스, 나라한, 제이나나 등 국내 신진 패션브랜드, 패션 관련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성사됐다.
 
메멘토모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감색 실크위에 한글 자음을 수놓은 넥타이 'ㄱㄴㄷㄹ 원 포인트 타이'를 선보였다.
 
스트라입스는 '워싱 옥스포드 셔츠'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소매부분에 원하는 한글자수를 각인해준다.
 
삭스신드롬의 '양말더하기 묶음'은 웃으며넘길래, 우리가있던시간, 수고했어오늘도, 너는나의봄이다 등 4켤레의 양말에 한글의 아름다움을 살린 문구가 새겨져 있다.
 
이밖에도 한글로 디자인된 의류, 가방, 손수건, 액세서리 등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오대영 글로벌사업팀장은 "한글날을 맞아 젊은 감각의 국내 신진 브랜드와 함께 한글 특유의 멋을 살린 패션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글을 형상화한 패션제품을 세계에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기회 그 자체로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G마켓 중문샵, 영문샵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G마켓에서 '한글패션아이템'을 검색하면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신건 기자 newgun@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