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질투의 화신' 조정석&공효진, '나 항상 그대를'부르며 속마음 대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배우 공효진과 조정석이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노래 '나 항상 그대를' 노래을 부르며 속마음을 열창했다.
   
'질투의 화신' 14회 방송에서는 공효진(표나리)과 이화신(조정석)의 키스신이 전파를 탔다. 그 순간 최고 시청률은 15.7%(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았고, 네이버캐스트에 등록된 해당 장면은 200만뷰를 돌파했다.
 
이 과정에서 표나리의 마음이 지난 3년간 짝사랑했던 이화신에게 다시 마음이 기우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이와 함께 표나리와 조정석이 앞선 8회 방송에서 불렀던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이 두 사람의 상황과 마음을 대변하는 듯 해 이목을 끈다.
  
표나리는 당시 SBC 방송사 직원의 노래방 회식에서 "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하는데,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 다정한 그 모습 눈물로 여울져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라는 애달픈 가사를 혼자 불렀다.
 
그러다가 후반부인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나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불 같은 나의 사랑 피할 수 없어.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는 이화신이 합세해 표나리와 듀엣을 이뤘다.
 
전반의 가사는 표나리가 이화신을 짝사랑했던 과거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고, 후반부는 이화신이 표나리에게 피할 수 없는 불 같은 키스를 하는 등 현재의 상황을 대변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나 항상 그대를'은 나리의 숨겨온 심정이 담겨있다"며 "과연, 향후 또 어떤 곡들이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지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김견희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