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호텔타임, 서비스 다양화 작업 착수…호텔 이어 '펜션·부티크' 품었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호텔 커머스앱 '호텔타임'이 서비스 품목에 펜션, 부티크호텔 등을 추가하며 다양성 강화에 나섰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호텔타임' 앱이 숙소 카테고리 세분화 및 제휴점 검색 강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호텔타임은 이번 개편으로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한 숙박 데이터를 부티크호텔, 펜션으로까지 확장했다. 기존 제휴를 맺고 있는 호텔 및 리조트 1천200여 곳 외에 신규업체로 부티크호텔 300곳, 펜션 2천500곳을 추가로 확보, 4천여 곳 이상의 숙박 제휴점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메인 화면 상단에 '호텔', '부티크(호텔)', '펜션' 카테고리를 신설해 앱 이용자들이 원하는 유형의 숙박시설을 손쉽게 찾도록 했다.
 
검색 기능도 개선됐다. 기존에는 판매 가능한 객실 보유 숙소만 검색 가능했지만 업데이트 후에는 만실이 된 숙박시설도 노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호텔타임'은 당일 남은 객실만 판매하던 타임커머스 채널에서 시작해 호텔 사전예약, 리조트와 펜션, 부띠끄까지 제휴숙박시설을 확장하는 등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면서 "이는 올 연말 공개예정인 '종합숙박O2O' 채널 출시를 위한 중대한 초석 작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