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네오위즈게임즈,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11월29일 사전공개서비스 돌입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신작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대표 위플게임즈)'의 사전공개서비스 일정을 오는 29일로 확정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아이언사이트'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수십 여종의 오리지널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 맵의 거대 장치나 랜드마크의 작동, 파괴 등의 상호작용을 통해 전장의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핵심 콘텐츠인 드론 정찰과 전투를 활용해 기존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아이언사이트'는 그간 총 세 차례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친구들과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시스템'과 '매칭 시스템', 초보자들을 위해 모든 플레이를 쉬운 난이도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 PVE모드인 '싱글 미션' 등 새로운 시스템과 모드도 공개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아이언사이트'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중단 없는 사전 공개 서비스를 이어 나갈 방침으로, 해당 기간 동안 생성된 캐릭터명, 클랜명 등 게임정보는 정식서비스까지 이어진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