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다방, 혜리와 함께한 새해 첫 광고 공개…'걸크러쉬 듬뿍'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부동산 중개앱 다방을 서비스하는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최인녕)가 전속모델 혜리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6일 스테이션3는 다방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다방면으로 보자'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새해 첫 광고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혜리는 야구방망이를 휘두르며 걸크러쉬를 한껏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테이션3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 좋은 방을 찾을 때 가장 필요한 정보는 많은 정보가 아니라, 방의 장, 단점을 다방면으로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정보라는 점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스테이션3 관계자는 "전속 모델 혜리씨와 함께한 네 번째 캠페인인 만큼, 다방의 장점과 모델의 매력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며 "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근히 다가가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매물의 장, 단점을 한 눈에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는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다방면 스코어'를 본격적으로 도입, 서비스화 해 사용자들이 합리적인 부동산을 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혜리가 등장하는 다방 광고는 이달 중 TV CF, 디지털 광고, 옥외 광고 등으로 만들어져 방송, SNS, 지하철, 버스, 택시 등에 노출된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