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새 야구게임 'MLB 퍼펙트 이닝 Live' 전세계 동시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신작 야구게임 ‘MLB 퍼펙트 이닝 Live(개발 공게임즈)’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게 직접 제작한 이 게임은 글로벌 모바일 야구게임 히트 브랜드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출시 전부터 전 세계 야구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어온 타이틀이기도 하다.
 
이번 ‘MLB 퍼펙트 이닝 Live’는 풀 3D 실사 모바일 야구 게임의 사실감과 게임성으로 총공세에 나선다.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등 MLB 라이선스를 통해 총 30개의 메이저리그 구단과 실제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구현, 게임의 리얼리티를 끌어 올렸다.
 
특히 풍부한 신규 콘텐츠도 눈에 띈다. 우선 전 세계 유저들과 대전을 펼치는 실시간 PvP 모드 ‘라이브 배틀’이 적용돼 유저들은 ‘일반 모드’와 ‘풀카운드 모드’로 나누어 즐길 수 있다.
 
필요한 선수를 영입하거나 필요하지 않은 선수를 다른 유저에게 트레이드할 수 있는 ‘이적 시장’도 오픈, 전작보다 더 전략적인 팀 구성이 가능해졌다.
 
1:1로 공격을 주고 받으며 대전하는 ‘턴 배틀’과 다양하게 선수의 스탯을 강화할 수 있는 ‘선수 육성 시스템’ 등도 탑재됐다.
  
한편,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1천500만 다운로드를 돌파, 세계 각국에 마니아를 양산하며 수년간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