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특산물 전문관 운영이 특징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추석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추석상품 기획전은 신선식품, 건강식품, 종합선물세트 등 명절에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상품과 올해부터 온라인 판매가 개시된 전통주 등으로 구성된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기획전은 이용자들이 신선식품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각 지역 특산품 전문관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주배, 완도산 활전복, 장흥 버섯 등 전라남도 특산품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청도 반건시, 청송 사과, 안동 한우 등 경상도 특산품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효도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관장, 비타민 등 건강식품은 최대 84% 할인하며, 안마기 제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선물기획전을 활용하면 더욱 품격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국산 쌀 100%로 만든 박재서 명인의 안동소주, 김영희 명인이 만든 홍삼정, 유영군 명인의 한과세트, 신광수 명인의 무애차 등 명인들의 제품이 판매된다.

또 세븐스프링스(9/20~10/1), 계절밥상(9/25~9/27) 등의 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90% 할인해 1000원에 판매하는 외식프로모션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보드게임, 윳놀이 등으로 구성된 이색 상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카카오는 "이용자들이 명절에 즐겨 찾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명절에 직접 찾아가지 못하더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메시지카드와 함께 마음을 전달해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윤미 기자  mono@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