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부산타워 '세계타워연맹 가입' CJ푸드빌 "축하 할인 쏩니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 중구 용두산공원의 부산타워와 팔각정 전경. 부산일보DB

CJ푸드빌이 부산타워의 세계타워연맹 가입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오는 11월 19일까지 부산타워 내 빕스버거와 전망대 이용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타워연맹에 등재된 타워에는 에펠탑, 시드니타워, 도쿄타워,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등 세계 20여 개국 50여 개가 있다. 세계타워연맹에 등재되기 위해서는 전망대 시설을 갖춘 타워형태로, 관광객 명소로 알려져야 하는 동시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의 평가를 받아야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N서울타워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 7월 1일 44년 만에 CJ푸드빌이 리모델링한 부산타워는 부산의 역사,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첨단기술을 도입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났다. 전망대 가상현실(VR) 망원경과 증강현실(AR)을 결합한 윈도 맵핑쇼 등 새로운 볼거리를 갖춘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세계타워연맹에 등재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세계타워연맹에 등록된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를 모두 운영한다는 점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세계 어느 타워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잘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타워 고객 행사는 CJ ONE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통해 할인 혜택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바로 할인받을 수 있다. 단, 빕스버거, 전망대는 단품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황상욱 기자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