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카페 노티드, 강남 압구정로(신사동)…수제 레몬 크림 도넛(오늘방송맛집)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카페 노티드, 강남 압구정로(신사동)…수제 레몬 크림 도넛(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카페 노티드, 강남 압구정로(신사동)…수제 레몬 크림 도넛(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7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 빵집' 코너를 통해 '깔끔함으로 편견을 깬 하루 천 개 완판 도넛' 편이 소개됐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신사동)에 위치한 '카페 노티드'가 이날 '하루 천 개 완판 도넛' 대박 맛집으로 알려진 골목빵집 주인공이다.


프랜차이즈 도넛과는 다른 매력으로 과일잼 3종 버터 3종 커스터드크림 3종 생크림 3종 등 하루 1천개 이상 판매가 될만큼 SNS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한 수제 도넛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오픈 키친 형태로 주방에서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모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와 함께 정직한 먹거리에 대한 손님들의 신뢰까지 얻고 있다. 또한 남다른 과저정으로 반죽을 만들어 마치 구운 것 처럼 손에 묻어나는 기름이 없을 만큼 깔끔함을 자랑해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여름철에는 레몬 크림 도넛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손님들의 팁도 빼놓을 수 없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