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MLB 서울시리즈 다저스-샌디에이고 1차전, 8분 만에 매진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오는 3월 20일 오후 7시 5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공식 개막전을 향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8분 만의 매진으로 이어졌다. 이번 MLB 서울시리즈의 중계권사이자 마케팅 파트너인 OTT업체 쿠팡플레이는 지난 26일 시작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서울시리즈 1차전 예매가 8분 만에 완료됐다고 29일 밝혔다. 사상 최초로 한국서 개최되는 MLB 정규 시즌 경기를 향한 야구팬들의 기대감이 뜨거운 예매 열기로 증명된 셈이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총 6경기를 국내에 선보인다. 3월 20일과 21일 오후 7시 5분 MLB의 2024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이 열리며, 이에 앞서 17일과 18일 양일간 MLB 양팀과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가 맞붙는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첫 예매가 순식간에 마감되며, 남은 5경기에 대한 야구팬들의 간절함은 더욱 커지고 있다. 추가 예매는 앞으로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2월 2일부터는 스페셜 게임 경기 시간 순으로 한 경기씩 티켓이 오픈되며, 마지막 예매일인 3월 1일에는 개막 2차전(샌디에이고 vs 다저스)의 티켓팅이 진행된다. 표는 쿠팡플레이 회원만 예매할 수 있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모든 경기는 실명제로 운영되며 티켓 예매자는 현장에서 본인 인증 후 경기장 입장이 가능하다. 또 재판매 등의 티켓 거래나 예매자 본인이 아닌 티켓을 제시하는 경우 해당 티켓은 사전 안내 없이 취소 처리되며, 당일 입장이 제한된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경기 티켓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이라고 전했다.

다음 티켓 예매를 준비하는 팬들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공식 사이트와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티켓 구매 안내 영상, 자주 묻는 질문 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본 매체에 따르면 일본 대형 여행사 JTB는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전용 관광 패키지를 선보인다. JTB는 자사 홈페이지에 “미국 MLB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일본에서 유일하게 ‘MLB 관람’ 패키지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출시 예정인 패키지 첫 번째 상품으로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를 올렸다. 서울 개막전 관람 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2월에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일본 정치권에서는 일본선수가 대거 출전하는 MLB 서울시리즈에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등장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