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생방송 오늘 저녁' 상암동 '검은도마' 숙성삼겹살+공짜 밀푀유나베-광명시장 '2천원 짜장면'…여기요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16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돈이 안 아깝다!' 코너를 통해 '고기 먹으니 밀푀유나베! 짜장면이 2천 원!?' 편이 소개됐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검은도마'가 이날 '삼겹살+밀푀유나베'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일정 온도, 습도, 통풍이 유지되는 곳에서 고기를 숙성시키는 방법인 '드라이 에이징'으로 숙성시킨 고기를 선보이고 있는데~ 고기 본연의 풍미와 감칠맛을 높인 맛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그런데 이곳에서는 주메뉴인 고기보다 더 사랑받고 있는 음식이 있다!? 그 음식의 정체는 바로, 공짜로 나오는 밀푀유나베! 공짜라고 해서 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은 가라! 공짜라도 정성이 가득! 직접 만든 쓰유부터 배추, 깻잎, 소고기 그리고 4종 버섯까지~ 깊고 진한 맛의 숙성 삼겹살과 담백하고 뜨끈한 국물 밀푀유나베가 만나 환상의 궁합을 이루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에 위치한 '명품짜장'이 이날 '2천원 짜장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초저가 가격으로 오랜시간 사랑을 받은 곳이 있는데~ 커피 한 잔에 4천 원이 넘는 요즘,짜장면 한 그릇이 커피 한 잔보다 싼 2천 원이라고~!! 재료도 3가지 채소와 국내산돼지고기를 사용해 2천 원 짜장면이라고는 생각이 안 든다고 한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