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사직 아이돌’ 롯데 김민석, ‘품절남’ 됐다

김한수 기자 han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김민석이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롯데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 판매 집계에서 대상 선수 중 가장 먼저 품절을 기록했다.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김민석이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롯데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 판매 집계에서 대상 선수 중 가장 먼저 품절을 기록했다.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의 ‘사직 아이돌’ 김민석(19)이 ‘품절남’이 됐다.

롯데 자이언츠에 따르면 롯데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자이언츠숍’에서 판매한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를 출시한 결과 김민석이 대상 선수 중 가장 먼저 모든 물량이 품절됐다.

롯데는 지난 19일부터 올 시즌 롯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요 선수들의 얼굴과 활약 모습, 등번호를 담은 티셔츠를 출시·판매하고 있다.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자이언츠숍'에서 판매 중인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 섹션에서 23일 오전 현재 외야수 김민석의 티셔츠는 모든 사이즈가 품절이다. 자이언츠숍 홈페이지 캡처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자이언츠숍'에서 판매 중인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 섹션에서 23일 오전 현재 외야수 김민석의 티셔츠는 모든 사이즈가 품절이다. 자이언츠숍 홈페이지 캡처

자이언츠숍에서는 23일 오전 현재 등번호 2번의 김민석 제품이 모든 사이즈가 완판돼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다. 김민석을 포함해 9명(황성빈·전준우·안치홍·박세웅·한동희·유강남·김원중·고승민)의 티셔츠 중 '품절' 표시가 떠 있는 선수는 김민석이 유일하다.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자이언츠숍'에서 판매 중인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에 새겨진 김민석 선수의 등번호와 활약 모습을 담은 문양. 자이언츠숍 홈페이지 캡처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자이언츠숍'에서 판매 중인 '2023 플레이어 액션 티셔츠'에 새겨진 김민석 선수의 등번호와 활약 모습을 담은 문양. 자이언츠숍 홈페이지 캡처

김민석은 올 시즌 롯데 자이언츠의 주전 중견수 겸 1번 타자로 출전하며 좋은 활약을 이어 가고 있다. 김민석의 좋은 활약에 롯데 팬들은 김민석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김민석은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롯데 선수 중 유니폼 판매 순위 1위(5월 11일 기준)를 차지하며 오랫동안 롯데 유니폼 1위를 차지했던 이대호의 빈자리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민석은 22일 현재 타율 0.260(104타수 27안타) 13타점 1홈런을 기록하며 리드오프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