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공유 연애스타일, 어떤 여성에게 매력 느끼나?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화면 캡처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화면 캡처

배우 공유의 리얼 연애 스타일이 공개된다.

오늘(11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배우 공유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공유는 진지한 고민과 함께 인간 공지철(공유 본명)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동욱은 먼저 "인간 공지철이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공유의 이야기를 끌어낸다. 이에 공유는 "저는 스포츠 좋아하는 아저씨"라고 고백하며 보통 사람들과 다를 바 없는 인간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별도의 공간에서 '소개팅'이라는 상황 아래 진행된 시추에이션 토크에서 쇼MC 장도연은 소개팅녀로 변신, 소개팅남으로 자리한 이동욱과 공유에게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어떤 스타일의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는지?" "여자친구가 남사친과 여행을 간다고 하면?" 등 연애 관련 질문을 통해 두 남자의 솔직한 연애관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장도연은 대세 개그우먼다운 센스와 순발력을 선보이며 배우 공유를 연신 폭소케 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 밖에도 이동욱은 배우 공유와 함께 힘들었던 시기를 떠올리는가 하면, 그때마다 힘이 돼주었던 서로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한다. 또한 공유가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앞으로의 계획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생애 첫 단독 게스트로 토크쇼에 출연한 공유는 녹화를 마치며 "10년 치 할 이야기 다 하고 갑니다"라며 후련하다는 소감을 밝힌다.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