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비엣젯항공, 부산~베트남 7만 7000원 특가 행사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베트남 국적의 저비용항공사(LCC) 비엣젯항공이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특가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비엣젯항공 제공. 베트남 국적의 저비용항공사(LCC) 비엣젯항공이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특가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비엣젯항공 제공.

베트남 국적의 저비용항공사(LCC) 비엣젯항공이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은 오는 23일 오전 1시까지,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7만 7000원부터(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운임은 한국~베트남 구간은 물론 비엣젯항공의 전체 노선에 적용되며 비엣젯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8월 11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이며, 일부 조건이 적용된다.

비엣젯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내식을 사전 주문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에코 클래스(Eco-class) 탑승객에게는 20㎏의 무료 위탁 수하물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서울, 부산, 대구와 하노이, 호찌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주요 도시를 잇는 총 12개의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