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송민호 바비 유닛 MOBB, '빨리 전화해' '붐벼' 9일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바비의 유닛그룹 MOBB이 디지털 싱글 '빨리 전화해'와 '붐벼'를 발표한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MOBB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빨리 전화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붐벼'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빨리 전화해'는 친구들에게 집에 있지 말고 ‘빨리 나오라’는 의미를 담은 빠르고 신나는 힙합 곡으로서 얼마 전 송민호와 바비가 이태원 부근에서 게릴라성으로 공연한 바 있다. 당시 수 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는 장관이 펼쳐졌는데 그 모습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아 자연스러운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는 후문.
 
'붐벼'는 '내 주변에 늘 여자들이 붐빈다'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가사 내요어럼 많은 여성들에게 휩싸인 송민호와 바비가 각자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는 모습을 담았다. YG 소속 가수 중 깜짝 게스트도 등장할 예정이다.
 
송민호와 바비의 영어 이름 'MINO'와 'BOBBY'의 영어 이름을 조합한 MOBB는 '군중, 폭도'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오는 9일 0시 더블 디지털 싱글과 2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