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위메프, 추석맞이 '가을 패션' 기획전 열어...10월 4일까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추석맞이에 필요한 패션 아이템들을 모아 매주 다양한 주제로 기획전을 선보인다.

내달 4일까지 '고향가는 길, 멋지게 스타일링하기' '마음은 가볍게 양손은 무겁게-친인척 선물 대전' 등의 기획전을 여는 것.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고향가는 길, 멋지게 스타일링 하기'에서는 2015 신상이 포함된 'ZIOZIA' 정장 118종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가디건, 니트 등 'LAP'의 F/W아우터와 'SODA'의 남녀슈즈 등 국내, 해외 패션잡화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는 '친인척 선물 대전'이 열린다. 화장품, 향수, 유아동 완구 등 부모님 친지, 조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존바바토스' '랑방' '불가리' 등 인기브랜드 향수와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와 '보닌' 화장품 선물세트(2만6천900원~6만6천900원)를 판매한다. '맘스보드(3만5천900원)'와 다양한 가격대별로 준비한 '정토이즈' '3D 마이크로 아토블럭' 등도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조카들 선물로 추천한다.

이외에도 '예닮한복' '임성례' 등 전통한복을 비롯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개량한복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유아동 한복 기획전'도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9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주제로 추석명절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추석 선물로 고민이신 분들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BSTODA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