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LGU+, 소액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 쏟아진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LG유플러스는 6월 한달 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휴대폰 소액결제 고객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6월 말까지 처음으로 5천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천 원)을 발송하며,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한 금액별로도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 명),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 원(1만 명),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천 명)를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6월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TV겸용 모니터·LED TV·노트북·미니빔·공기청정기 중 하나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혹은 백화점 상품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인터넷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3천 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또 같은 기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천 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한다. 김종열 기자 bell10@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