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서울과기대-그라시아리조트, 미래인재육성 위한 '멘토프로그램' 후원협정 체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국립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와 그라시아리조트(회장 여명주)는 18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여명주 그라시아 멘토프로그램' 후원협정을 맺었다. 

서울과기대는 이날 오후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에 위치한 그라시아리조트에서 김 총장을 비롯해 박익근 산학연구 부총장, 김낙주 에너지바이오대학장, 이명아 조형대학장, 양영균 인문사회대학장, 차장철 학생처장, 조봉래 사무국장 등 보직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협정식을 열었다.

이날 체결된 '여명주 그라시아 멘토프로그램'은 도전 개척 봉사정신을 갖춘 미래의 우수한 창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신설한 것으로 동시에 보통의 평범한 이 시대의 청년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고 성공할 수 있도록 비전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협정식에서 여 회장은 "대학 측으로부터 도전 개척 봉사 정신을 갖춘 미래 인재 육성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참여를 결심하게 됐다"며 "젊은 대학생의 꿈과 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인재 양성에 미약하나마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 총장은 "서울과기대는 그동안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현재 많은 인재들이 사회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미래 창의 인재 양성에 노력을 경주해 여 회장의 뜻에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