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떡국열차' 봉만대 감독, '돌아와요 아저씨' 카메오 출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떡국열차' 등을 연출한 봉만대 감독이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카메오 군단에 합류했다.
 
봉만대 감독은 오는 3일 방송되는 '돌아와요 아저씨' 4회에 등장, 극 중 송이연(이하늬)이 우여곡절 끝에 컴백하게 된 작품의 연출을 맡은 봉감독을 연기한다.
 
극 중에서 배우로 나오는 이하늬, 류화영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봉 감독은 안방극장에 깨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달 3일 경기도 파주시 벽초지 수목원에서 진행됐던 촬영에서 봉 감독은 실제 직업과 같은 감독 역할을 리얼한 연기와 대사처리로 선보여 제작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휴식 시간 틈틈이 스태프들과 인증샷을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무리 했다.
 
앞서 '돌아와요 아저씨'에는 윤기원 조윤호 곽동연 등 예상하지 못한 출연진들이 깜짝 등장,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봉 감독까지 '돌아와요 아저씨'의 카메오 군단에 합류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배우부터 감독, 개그맨까지 많은 분들이 '돌아와요 아저씨'를 위해 힘을 모아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난 2회까지는 도입부에 불과하다. 정지훈, 오연서의 본격 등장과 함께 강력한 반격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돌아와요 아저씨' 3회는 오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