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웹툰 플랫폼 '짬툰' 이용자 저변 넓힌다…리뉴얼 이어 캐시증정 이벤트까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투믹스(대표 김성인)는 자사의 웹툰 플랫폼 짬툰이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짬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코인 결제시 보너스 코인(캐시)을 최대 540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웹툰 플랫폼 업계 상위권을 굳히기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짬툰은 올 1월 유료 웹툰 플랫폼 UV(순 방문자수) 순위에서 2위(웹툰 인사이트 집계 기준, 포털 서비스 제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 지난 2월에는 월간 PV(페이지 뷰) 1억 건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서비스 시작 8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짬툰의 라인업 노출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된다. 짬툰은 리뉴얼에 앞서 보다 폭넓은 이용자층을 형성하기 위해 '검계', '로스타임', '샤넬의 딸', '하이스쿨 히어로즈'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연속해서 론칭 해왔다.
 
이와 관련 투믹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웹툰 플랫폼 업계 상위권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장기적으로 큰 그림을 그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면서 "리뉴얼과 함께 자신 있게 론칭한 신작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기획한 이벤트다.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투믹스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