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티켓링크,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할인티켓 한정판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얼리버드 할인티켓을 선착순 단독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이날 오후 4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양일권은 72,600원(할인율 40%), 1일권은 53,900원(할인율 30%)이다.
 
'크로스로드 페스티벌'은 오는 5월7일 8일 양일 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같은 달 6일 저녁 진행되는 케니지(Kenny G)의 ‘프리미어 나잇 위드 케니지(Premiere Night with KENNY G)’ 전야제 공연의 경우 55,000원이며, 양일권 예매자는 무료 입장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가 총 출동할 예정이다.
 
공연 주최사인 크로스로드는 지난 22일 Kenny G(케니지), All-4-One(올포원), 김경호, 딕펑스, 정동하, 정준영밴드, Pia(피아), 이진아, 브릭, 치타, 올티, 변진섭, 나윤권, J2M 등 1차 라인업을 공개했으며, 3월 중순에 추가 2차 라인업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 밖에 '크로스로드 페스티벌'은 피크닉존에서 영화를 상영하고, 아이들을 위한 전시관 및 체험관 이벤트 제공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NHN티켓링크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