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세연고 반려동물과 조재영·윤인호 학생, '반려견 복종 훈련 대회' 입상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스마트독3 종목 1위에 오른 조재영(왼쪽 사진 왼쪽 두 번째) 학생과 스마트톡2 종목 2위에 입상한 윤인호(오른쪽 사진 오른쪽) 학생. 세연고 제공 스마트독3 종목 1위에 오른 조재영(왼쪽 사진 왼쪽 두 번째) 학생과 스마트톡2 종목 2위에 입상한 윤인호(오른쪽 사진 오른쪽) 학생. 세연고 제공

부산 세연고등학교 반려동물과 조재영, 윤인호 학생이 '2024 KCC Obedience Championship 반려견 복종 훈련 대회'에서 입상했다.

지난 18일 (사)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하는 '2024 Obedience Championship 반려견 복종 훈련 대회'가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개인, 대학교, 사설 훈련소 소속 등 17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부산의 세연고 반려동물과 3학년 학생들도 대회에 참가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조재영 학생은 스마트독3 종목 1위, 윤인호 학생은 스마트독2 종목 2위에 입상했다.

한편, 세연고는 지난 2022년 부산 지역 고등학교 최초로 반려동물과와 웹툰콘텐츠과를 개설했다. 세연고는 이밖에도 카페경영과, 외식베이커리과 등 MZ 세대 및 중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과를 잇따라 신설 운영하며 진로를 앞둔 중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학과 진로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